이동을 도와주는 옵션 제품

이동을 도와주는 옵션 제품

이동용 손수레 (Transport Trolley) 조립을 완료한 미니캣 딩기요트를 쉽게 이동할 때나 핀킬을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퀴달린 보관 가방 (Bag with wheels) 보관 가방에 별도로 바퀴가 달려있는 제품으로 혼자서도 미니캣 가방을 동시에 2개씩 이동이 가능하며,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이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전동 에어펌프 비교

전동 에어펌프 비교

미니캣 플로트에 공기를 주입(바람넣기) 또는 배출(바람빼기)에 사용되는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리뷰영상입니다. 전동 펌프가 필요하신 분 참고하세요. 고가의 고압 전동 펌프를 꼭 살 필요는 없습니다. MB80 처럼 저가 전동 펌프로 공기를 주입한 후 핸드펌프로 마무리 해도 상관없습니다. 영상출처 – 동남보트 전동펌프 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도 있습니다. 펌프와 배터리를 따로 가져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한 점도…

확장 트렘펄린 조립

확장 트렘펄린 조립

미니캣 딩기요트 선수 부분에 확장 트램펄린(옵션)을 장착 할 수 있다. 사람이 승선하는 공간은 아니지만 물품등을 올려 놓기 위한 별도의 확장 공간이다. 구피 모델 확장 트램펄린 조립 310 모델(2019년형) 확장 트램펄린 조립 460 모델 확장 트램펄린 조립

엔진서포트 연결

엔진서포트 연결

미니캣 딩기요트는 별도로 외부 엔진을 장착할 수 있다. 트렘펄린 선미쪽에 엔진서포트(옵션)을 부착하여선외기나 전동 모터를 장착하면 바람이 없는 날이나, 모터 보트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미니캣 420 및 460 모델

트래피즈(Trapeze) 사용

트래피즈(Trapeze) 사용

요트 경기에서 배가 기울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세일러가 덱 사이드에 발을 걸고 몸을 완전히 배 밖으로 내민다. 이를 하이킹 아웃 이라고 하는데, 그때 몸을 의지하기 위해 마스트(돛대) 상부로 부터 몸의 하네스를 연결하는 와이어를 트래피즈라고 한다. 하이킹 아웃을 하면 요트가 기울어 지는 것을 줄일 수 있고, 따라서 세일에 더 많은 양력을 받게 되어 속도를 올릴 수…

캡사이즈 대처요령

캡사이즈 대처요령

캡사이즈(Capsize) 는 바람 또는 파도에 의해 요트가 전복된 상태를 말한다. 딩기요트가 일단 90도로 전복이 되면 마스트의 무게 때문에 서서히 180도로 완전 전복이 진행된다. 요트가 캡사이즈 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각종 시트류(줄) 등에 몸이 걸리지 않게 주의 하여야 한다. 아래 영상은 미니캣 딩기요트의 캡사이즈 상태에서 요트를 복원시키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복원당김줄 : 트렘펄린 좌우 앞쪽에 묶여 있는…

바다에서 있어야 할 요트가 아파트에 나타났다.

바다에서 있어야 할 요트가 아파트에 나타났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한낮에 아파트 필로티에 요상한 물체가 나타났다. 바다에서 있어야 할 요트가 왜 여기에 있는걸까? 대한민국 가정 중에 집안 한쪽에 딩기요트를 보관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이 놀라운 일은 미니캣이기에 가능하다. 두개의 가방이면 되기 때문이다. 바람 부는 휴일이면 가볍게 요트를 즐기 위해서 집앞에서 미니캣 420 이모션 조립 연습을 하는 중이다. 뭐든지 반복 연습을 하다보면 숙련도가…

대항해시대5 모바일, 미니캣420딩기요트 경품 전달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미니캣420딩기요트 경품 전달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800만 원 상당의 딩기요트 전달식 진행 | 다음뉴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일본의 코에이(KOEI)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론칭기념 이벤트 ‘대성장시대’의 최고 상품인 ‘딩기요트’를 당첨자에게 지급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런칭 기념 빅이벤트 중 하나인 ‘대성장시대’는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됐으며, 1등 상품은 800만 원 상당의 ‘딩기요트’였다. ‘딩기요트’ 당첨자 선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