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미니캣420딩기요트 경품 전달식

 

 

대항해시대5 모바일, 800만 원 상당의 딩기요트 전달식 진행 | 다음뉴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일본의 코에이(KOEI)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론칭기념 이벤트 ‘대성장시대’의 최고 상품인 ‘딩기요트’를 당첨자에게 지급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런칭 기념 빅이벤트 중 하나인 ‘대성장시대’는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됐으며, 1등 상품은 800만 원 상당의 ‘딩기요트’였다. ‘딩기요트’ 당첨자 선정은 최대한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기 위해 지난 9월 9일 유투브 생방송(Live)으로 중계했으며, ‘레나의 항해 일지’를 진행 하는 ‘레나’가 직접 생방송으로 중계 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0월 21일 간드로메다 본사에서 진행된 딩기요트 전달식에는 생방송으로 추첨을 진행한 ‘레나’가 방문해 이벤트 당첨자 제독명 ‘궁’을 사용하는 게이머에게 ‘딩기요트’를 직접 전달 했다.

딩기요트를 직접 수령한 제독명 ‘궁’의 게이머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딩기요트를 받게 되어서 기쁘다. 평소에 ‘레나의 항해일지’를 즐겨 보는 편인데, 생방송 추첨을 진행 했던 ‘레나’씨가 직접 전달을 해 줘서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에 최고 상품으로 지급된 딩기요트 ‘420 EVOQUE’는 국제 규격 4인승 요트로서 어린이와 청소년이 요트를 입문할 시기에 종종 사용되는 만큼 초심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중량이 가벼우므로, 이용자들의 활주 상태에 따라 마음껏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는 오는 27일까지 SR(슈퍼레어) 항해사, 플레티넘 장비 티켓, 유료 아이템인 주얼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에서의 첫번째 투자대전인 ‘백열투자전: 드레이크경의 의뢰’가 진행된다.

출처 –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댓글 남기기